청예단_나눔참여 > 청예단_장학사업 > 2014 대현장학 미술체험 프로그램 4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작성일 : 14-11-26 09:12
2014 대현장학 미술체험 프로그램 4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
 글쓴이 : 청예단
조회 : 1,554  

안녕하세요!

푸른나무 청예단 나눔운영부에서 소식 알려드립니다!
오늘 2014년 7월 26일, 2014 대현장학생 미술체험 프로그램 4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푸른나무 청예단과 MOU협약을 맺고 있는 겸재 정선미술관 (서울 가양동 소재)에서
13시부터 진행이 된 프로그램에는 총 10명의 장학생 친구들이 참여해주었습니다.
총 8회기의 프로그램 일정 중 어느덧 4회기, 중반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올해 장학생 프로그램은 '마음을 치료하는 예술' (Heart for art)라는 주제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 거울을 통해 내 마음 들여다보기' 라는 활동으로 자신만의 손거울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직접 손 거울 색을 고르고, 채색을 하고, 종이를 오리고 붙여 자신만의 거울을 만들며
장학생 친구들에게서 매우 흡족해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이번 회기 역시 여느 때와 다름 없는 높은 퀄리티의 작품이 완성이 되었답니다.
2014 대현 장학생 친구들은 예술적인 친구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 4회기는 특별히 푸른나무 청예단의 민병성 이사장님께서 프로그램에 참석해주시어 장학생들을 격려 해주셨습니다.
아이스크림 간식과 함께 장학생 친구들에게 덕담을 해주시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어주셨습니다.
때문에 더욱 뜻깊은 4회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빕스 (VIPS)' 등촌점에서 장학생 친구들과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식당에 가보니 어느 때보다도 밝은 장학생 친구들의 모습에 다소 놀라웠지만^^;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저 역시 즐거웠습니다!
4회기를 끝으로 겸재 정선미술관에서의 활동이 종료되었으며,
 6~7회기는 환기 미술관 (서울 부암동 소재)에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환기 미술관 역시 저희 푸른나무 청예단과 MOU협약을 맺고 있는 미술관입니다.
겸재 정선미술관에서는 동양 미술을 체험하였다면, 환기 미술관에서는 추상/서양 미술을 체험하게 될 예정입니다.
다음 5회기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코엑스에서 문화체험활동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장학생 친구들의 내용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장학생 친구들 뿐만 아니라, 청예단이 청소년들을 웃게 만드는 일에 힘을 실어주시는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푸른나무 청예단 나눔운영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